바카라 임명 불만사항 정책
이 정책은 MBIE의 바카라 임명 및 거버넌스 팀 구성원이나 팀에서 사용하는 바카라 임명 프로세스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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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 및 책임
MBIE의 바카라 임명 및 거버넌스 팀은 바카라 임명 절차를 관리하지만 각 임명에 대한 결정은 담당 장관이 내립니다.
모든 MBIE 직원, 계약자 및 컨설턴트는 다음에 명시된 행동 표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정책에 따라 다음에 대한 바카라사항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 바카라 임명 및 거버넌스 팀 구성원의 조치, 또는
- 팀에서 채택한 바카라 임명 프로세스.
장관이 최종 후보자 명단을 작성하거나 바카라 역할에 사람을 임명하는 등 팀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문제에 대해서는 불만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카라 제기 방법
불만 사항은 바카라 임명 및 거버넌스 팀에 이메일로 보내야 합니다.boardappointments@mbie.govt.nz
바카라 관리 원칙
신고사항은 다음 원칙에 따라 관리됩니다.
- 신고사항은 공정하고 정중하며 공정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 신고인에게 적시에 답변이 제공됩니다.
- 바카라사항은 적시에 해결될 것입니다.
- 고충처리위원회나 장관실에서 이미 바카라 사항을 검토 중이거나 동일한 문제에 대해 다른 공식적인 절차가 진행 중인 경우 먼저 결론을 내려야 합니다.
신고인을 위한 추가 옵션
신고인이 자신의 바카라사항에 대한 응답 또는 만족스럽게 해결된 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경우 바카라인은 다음 연락처로 연락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 옴부즈맨 또는
- 해당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 위원회 사무실.
옴부즈맨에 문의(외부 링크)— 뉴질랜드 정부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바카라사항 접수(외부 링크) —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사무실
신고가 차별 혐의와 관련된 경우 신고자는 인권위원회에 연락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바카라 제기(외부 링크)—인권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