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사이트

규정에 규정된 현재 뉴질랜드 바카라 사이트 연료 표준은 유로 6 및 유로 VI에 필요한 연료 사양과 다릅니다.[4]두 가지 측면에서:

  • 최대 바카라 사이트 밀도 사양; 그리고
  • 최대 다환방향족탄화수소(PAH) 제한.

뉴질랜드 바카라 사이트 연료 표준이 유럽 표준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차이는 Euro 6 차량의 배출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최대 밀도

최대 밀도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고품질 바카라 사이트은 밀도가 낮습니다. 바카라 사이트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황을 제거하는 과정에서는 탄소 사슬이 포화되어 바카라 사이트을 더욱 파라핀성(가벼워지게)으로 만듭니다. 뉴질랜드 경유에는 황 함유량이 적기 때문에(10ppm 미만) 밀도가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바카라 사이트 혼합물에 더 긴 체인(무거운) 구성 요소가 유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최대 밀도 사양이 사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긴 사슬 구성 요소는 연소 시 더 많은 미립자 물질(인체 건강에 유해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행 규정

뉴질랜드 사양에는 현재 최대 바카라 사이트 밀도 사양이 850kg/m³이며, 이는 최대 7% 지방산 메틸 에스테르(FAME)와 혼합하면 최대 854kg/m³로 완화될 수 있습니다. FAME 혼합으로 표준을 완화하는 이유는 최대 밀도 바카라 사이트(850kg/m3)이 최악의 FAME(900kg/m3) 7%와 혼합되는 최악의 경우에 근거합니다.

반면, Euro 6 사양(EN:590)은 최대 사양이 845kg/m³이며 FAME와 혼합할 때 완화되는 허용량이 없습니다. 

규정의 유로 6 및 일정 2에 대한 사양은 모두 바카라 사이트에 대한 최소 사양이 820kg/m³로 동일합니다.

우리의 최대 허용 바카라 사이트 밀도는 유로 6 표준보다 높지만 실제로 우리의 바카라 사이트은 유럽 표준을 충족합니다. 2022~23년 연료 품질 모니터링 보고서[5]바카라 사이트에 대한 모든 밀도 결과는 830~840kg/m³ 사이임을 보여줍니다.

제안 및 근거

우리는 Euro 6 품질에 맞춰 순수 바카라 사이트 및 바카라 사이트/FAME 혼합물의 최대 허용 밀도 사양을 845kg/m³로 줄일 것을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Euro 6에서 요구하는 최대 허용 바카라 사이트 사양을 충족함으로써 배출 감소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바카라 사이트은 이미 이 낮은 사양을 충족하므로 연료 가격에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담 질문 13 및 14

13. 최대 허용 바카라 사이트 밀도를 845kg/m³로 줄여야 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14. FAME 혼합물의 경우 밀도 완화를 제거해야 합니까(845kg/m3), 아니면 바카라 사이트에 대해 제안된 최대 밀도 변경(849kg/m3)에 맞춰 줄여야 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다환 방향족 탄화수소 제한 

PAH란 무엇입니까?

다환방향족탄화수소(PAH)는 원유 및 역청과 같은 천연 자원에서 발견되거나 연소 공정에서 생성될 수 있는 탄화수소입니다.

배기 가스에 PAH가 포함되어 있으면 눈과 호흡 통로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여러 PAH와 일부 특정 PAH 혼합물은 암을 유발하는 화학물질로 간주됩니다.[6]PAH는 공기와 결합하여 작은 입자를 형성할 수 있으므로 유해한 입자상 물질 형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현행 규정

PAH는 인체 건강상의 이유로 규제됩니다. 뉴질랜드의 현재 PAH 규격은 최대 11%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PAH에 대한 Euro 6 표준인 8%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2017년부터 2022년까지 MBIE의 연료 품질 모니터링 프로그램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바카라 사이트의 PAH 함량은 일반적으로 4%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2~23년 연료 품질 모니터링 보고서의 210개 PAH 결과 중[7], 단 4개의 결과에서만 PAH 수준이 최대 4.3%였습니다.

"배출 제어에 대한 보다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는 시장의 경우 WWFC는 PAH의 최대 한도를 3%로 권장합니다.[8]"배출 제어에 대한 고급 요구 사항"이 있는 시장의 경우 WWFC는 PAH 최대 한도 2%를 제안합니다.[9]그러나 우리는 많은 정유소에서 2%를 달성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제안 및 근거

우리는 유로 6에 맞춰 바카라 사이트의 PAH 최대값을 11%에서 8%로 줄일 것을 제안합니다. 이렇게 하면 PAH로 인한 인체 건강에 대한 위험이 줄어듭니다. 바카라 사이트의 PAH는 일반적으로 4% 미만이므로 연료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상담 질문 15

15. 최대 PAH 비율을 11%에서 8%로 낮추는 데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필터 차단 경향

필터 차단 경향이란 무엇입니까?

연료 필터는 연료로 인한 모든 오염을 걸러냅니다. 필터가 막히면 원활한 순환을 방해하여 심각한 엔진 작동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필터 차단 경향(FBT)이 높은 연료는 엔진의 필터를 차단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FBT는 1에서 4(또는 그 이상)까지의 상대적 수치입니다. 1의 수치는 완벽하게 깨끗한 연료/필터링이고 3 이상의 수치는 바카라 사이트 엔진에 심각한 작동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현행 규정

현재 뉴질랜드 바카라 사이트 사양에는 사용 적합성에 관한 일반적인 설명과 함께 최대 2.5의 필터 차단 경향 사양이 있습니다. 이는 호주에 적용되는 최대 기준 2.0보다 덜 엄격합니다.

연료 모니터링 데이터에 따르면 뉴질랜드에 공급되는 바카라 사이트의 FBT는 일반적으로 설정된 최대 한도보다 낮습니다. 뉴질랜드의 FBT에 대한 대부분의 테스트 결과는 1.00~1.05 범위에 속하며 이는 거의 완벽한 필터링을 의미합니다.[10]

제안 및 근거

우리는 호주의 최대 수준에 맞춰 뉴질랜드 바카라 사이트의 최대 FBT 사양을 2.5에서 2.0으로 줄여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연료 수입업체의 내부 허용 한도는 일반적으로 1.4~1.8 사이이므로 이러한 변화가 현재 관행이나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MBIE의 연료 모니터링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뉴질랜드에서 사용되는 바카라 사이트은 더 엄격한 사양을 쉽게 충족합니다.

상담 질문 16

16. 필터 차단 경향 제한을 2.5에서 2.0으로 줄이는 데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HVO) 사양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이란 무엇입니까?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또는 HVO/수소 처리된 식물성 기름)은 폐식용유, 수지 또는 식물성 기름과 같은 지방과 기름으로 만든 바이오 연료로, 화학적으로 석유 바카라 사이트과 동일(또는 매우 유사)하도록 처리됩니다.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은 화학적으로 석유 바카라 사이트과 유사하기 때문에 화석 바카라 사이트 대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드롭인(drop-in)' 연료라고 합니다. 이는 내연 기관 차량에서 연소하기 위해 화석 연료와 혼합해야 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바이오 연료와는 다릅니다.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은 세탄가가 매우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11]또한 "이용 가능한 대부분의 문헌은...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을 사용하면 일반 바카라 사이트에 비해 일산화탄소, 탄화수소 및 입자상 물질 배출이 줄어든다는 점에 동의합니다."[12]

이론적으로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은 석유 바카라 사이트과 매우 유사하므로 특별한 사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이 현재 뉴질랜드 바카라 사이트 사양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몇 가지 있습니다(아래 표 3 참조). 예를 들어,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은 파라핀이기 때문에 석유 바카라 사이트보다 밀도가 훨씬 낮습니다. 이는 혼합되지 않은 형태로 판매될 경우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이 규정의 바카라 사이트 최소 밀도 사양을 충족하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표 3: NZ 바카라 사이트 및 FAME과 재생 가능 바카라 사이트(HVO) 특성 비교[13]

재산 단위 측정 NZ 바카라 사이트 명성 HVO
산소 중량% 0 11 0
비중   0.835 0.88 0.78
유황 Ppm <10 <1 <1
HHV[14] MJ/kg ~45 38 44
HHV MJ/l 37.6 33.4 34.3
클라우드 포인트 oC -2 ~ -8 -5 ~ +15 -10 ~ +20
증류 oC 180-360 320-380 200-320
세탄가   최소 51 51-65 70-90
안정성   좋아요 한계 좋아요

현행 규정

뉴질랜드에는 바이오바카라 사이트 규격이 있으며 규제 바카라 사이트 등급에 허용되는 혼합 비율(7%)이 있습니다. 그러나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에 대한 사양은 없습니다.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은 규정에 따른 바카라 사이트의 정의에 맞지 않기 때문에(석유 증류액이나 바이오바카라 사이트이 아님) 뉴질랜드에서는 규제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뉴질랜드에서 표준 이하의 재생 가능 바카라 사이트이 판매될 위험이 있으며 연료 수입업자에게 불확실성이 발생합니다.

경우에 따라 연료 회사는 상업용 고객에게 비소매 판매를 통해 약간 다른 사양에 따라 바카라 사이트 또는 바카라 사이트 혼합물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엔진 연료 사양 규정 2011 규정 15-17). 그러나 규정은 바카라 사이트의 비소매 판매에 대한 이러한 약간 완화된 요구 사항(특정 경우)이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에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는 100%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 연료를 사용하기를 원하는 상업 고객(예: 트럭 운송 업체)에게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제안 및 근거

유럽 연합은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에 대한 특정 사양(EN 15940)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HVO 및 기타 파라핀계 바카라 사이트을 다루는 뉴질랜드 사양의 기초로 EN15940을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은 석유 바카라 사이트과 화학적으로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우리는 바카라 사이트/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 혼합물에 대한 혼합 제한이나 바카라 사이트/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 혼합물에 대한 라벨링 요구 사항을 부과하는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원(및 더 높은 예상 비용)으로 인해 공급업체가 소비자에게 이를 강조하고 싶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의 소매 판매를 위해 바카라 사이트/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 혼합이 바카라 사이트의 밀도 사양을 충족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소매업체에서 연료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비슷한 수준의 에너지(및 배기관별 CO)를 얻을 수 있습니다.2배출) 바카라 사이트/HVO 혼합물 및 석유 바카라 사이트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밀도 사양을 통해 소매업체는 현재 기술을 사용하여 재생 가능 바카라 사이트을 합리적으로 높은 수준(최대 25%)까지 혼합할 수 있습니다.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의 비소매 판매를 위해 우리는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이 바카라 사이트 밀도 사양을 충족할 필요 없이 깔끔한 형태로 판매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연료 도매업체와 고객은 재생 가능 바카라 사이트 함량이 매우 높은 혼합물을 조달하기 위한 상업적 계약을 협상할 수 있습니다.

상담 질문 17~23

17. EN15940이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HVO) 및 기타 파라핀 바카라 사이트을 다루는 뉴질랜드 사양의 기초로 사용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18. 규정에서 바카라 사이트/재생 바카라 사이트 혼합물에 대한 혼합 한도를 규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19. 규정에서 바카라 사이트/재생 바카라 사이트 혼합물에 대한 표시 요건을 규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20. HVO 소매 판매의 경우 바카라 사이트/HVO 혼합물이 제안된 바카라 사이트 밀도 사양(820-845kg/m³)을 충족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21. 비소매 판매의 경우 재생 바카라 사이트을 깔끔한 형태로 판매할 수 있어야 한다는 데 동의하시나요?

22. 비소매 판매의 경우 모든 바카라 사이트/재생 바카라 사이트 혼합 제품이 재생 바카라 사이트 소매 판매에 적용되는 바카라 사이트 밀도 사양에서 면제된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23.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에 대한 규정을 명확히 하면 시장에 더 많은 재생 가능한 바카라 사이트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바카라 사이트 사양에 대한 기타 기술 개정

또한 바카라 사이트 사양에 대해 다음과 같은 기술 수정안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제안으로 인해 연료 가격과 배출량에 어떤 영향도 미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표 4: 바카라 사이트 사양에 대한 기타 기술 수정안

제안된 변경사항 이유
바카라 사이트의 전체 오염에 대한 최대 제한을 대체[15]일정 2의 리터당 20밀리그램(mg/l)과 함께 킬로그램당 24밀리그램(mg/kg)입니다. 국제 표준 ASTM D6217에 따라 바카라 사이트의 총 오염도 테스트 방법에서 측정 단위 수정. mg/l 단위의 최대 사양에 대한 제안 수준은 20이며 이는 24 mg/kg의 현재 사양과 일치합니다.
바카라 사이트의 부유 자유수 및 고체 미립자 오염의 존재를 평가하기 위해 색상 테스트(ASTM D1500)를 제거하고 ASTM D4176을 사용하여 "맑고 밝으며 눈에 보이는 침전물과 물이 없음"이라는 요구 사항을 갖춘 외관 테스트를 추가합니다. WWFC 및 EN590(유럽)과 같은 최신 국제 표준과의 일관성을 위해.
바이오바카라 사이트(FAME)의 부유 자유수 및 고체 미립자 오염의 존재를 추정하기 위해 ASTM D4176을 사용하여 외관 테스트를 추가합니다. WWFC 및 EN590(유럽)과 같은 최신 국제 표준과의 일관성을 위해.
바이오바카라 사이트 혼합 한도를 5%가 아닌 최대 7%로 반영하도록 규정 5를 개정하세요. 유럽 표준 'EN 590'은 2013년부터 '자동차 바카라 사이트 연료에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요구 사항 및 테스트 방법'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EN 590에서는 EN 14214에 따라 바카라 사이트 연료에 최대 7%의 지방산 메틸 에스테르(FAME)가 포함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규정 15('비소매 판매로 판매되는 바카라 사이트 관련 요건')와 규정 17A('비소매 판매로 판매되는 해양 연료유 관련 요건') 간의 차이를 명확히 하세요. 규정 17A('비소매 판매로 판매되는 해양 연료유 관련 요건')를 도입하면 규정 15, 특히 15(1)('비소매 판매로 판매되는 바카라 사이트 관련 요건')을 해석하는 방법이 모호해집니다. 해양 연료유는 규정에 따라 "선박에 전달되고 선박 추진 또는 작동을 위한 연소 목적으로 사용되는 휘발유 이외의 모든 엔진 연료"로 정의됩니다. 15A와 17A의 차이점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상담 질문 24

24. 바카라 사이트 사양에 대한 이러한 기타 기술 수정안을 지지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됩니까?


각주

[4]유로 VI는 대형 차량(총 차량 중량이 3.5톤을 넘는 차량)의 표준이고 유로 6은 경차의 표준입니다.

[5] 연료 품질 모니터링 2022-23 연례 보고서(외부 링크)— 거래 표준

[6] 대기 오염 물질로서 다환 방향족 탄화수소가 인체 건강에 미치는 영향 - 대기 오염의 건강 측면에 관한 공동 태스크 포스의 다환 방향족 탄화수소에 관한 실무 그룹 보고서(외부 링크) — 세계보건기구

[7] 연료 품질 모니터링 2022-23 연례 보고서(외부 링크)— 거래 표준

[8] 전세계 연료 헌장 2013(외부 링크)— ACEA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

[9] 전세계 연료 헌장 2013(외부 링크)— ACEA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

[10] 연료 품질 모니터링 2022-23 연례 보고서(외부 링크)— 거래 표준

[11]세탄가라고도 알려진 세탄 등급은 바카라 사이트 연료의 품질이나 성능을 측정한 것입니다.

[12]S d'Ambrosio, A Mancarella, A Manelli(2022) Euro 6 이중 루프 EGR 바카라 사이트 엔진의 수소처리된 식물성 기름(HV)의 활용: 드롭인 연료로서의 동작 및 보정 매개변수 스윕에 따른 잠재력, 에너지, 15(19), 7202

[13]이 표는 원래 저널 출판물에서 나온 것이며 뉴질랜드 연료 값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재생 가능한 연료의 새로운 개발로 더 많은 선택권 제공 - 식물성 기름 기반 바카라 사이트은 연료 혼합을 위해 원유 정제소 내에서 더 나은 통합을 제공할 수 있음(외부 링크) — 리서치게이트

[14]더 높은 발열량. 물질의 에너지 또는 발열량이라고도 합니다. 특정량의 연료를 연소하는 동안 방출되는 열의 양입니다.

[15]오염물질은 의도적 또는 비의도적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연료에 들어갈 수 있으며 이러한 오염물질 중 다수는 파워트레인, 연료, 배기 또는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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