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 온라인 바카라 해결에 대한 소비자 접근

배경

통신 서비스 소비자는 이러한 서비스를 안심하고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측면은 통신 제공업체와의 온라인 바카라을 해결하기 위해 독립적이고 공정한 수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법 제7부는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의 설립을 규정하고 있지만 회원 자격을 의무화하지는 않습니다.

온라인 바카라 해결 서비스는 소비자가 서비스 제공업체의 불만 처리 절차를 통해 해결에 도달할 수 없는 경우에 제공됩니다. 이는 온라인 바카라을 온라인 바카라 재판소에 제기하는 등 다른 대안보다 더 비용과 시간 효과적인 온라인 바카라 해결 수단을 제공합니다.

현재 이 법 제7부에 따라 설립된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는 TCF가 설립한 통신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TDR)입니다. 또한 이 법은 통신 업계가 다른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를 마련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TCF는 뉴질랜드의 대부분의 통신 제공업체를 대표하는 업계 회원 조직입니다. TCF의 모든 회원은 TDR의 회원이어야 합니다. TCF 회원이 아니어도 TDR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법에 따라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는 상무위원회 코드(예: 111 연락처 코드 또는 구리 철수 코드)에 대한 온라인 바카라을 심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위원회는 3년마다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계획을 검토해야 합니다. 위원회는 2021년에 TDR 검토를 완료했습니다.

TDR 검토에서 상무위원회는 통신 부문 내에서 높은 수준의 불만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지난 10년 동안 지속된 문제였으며 검토를 위해 지난 5년 동안 불만 사항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이러한 불만이 높은 상황에서 위원회는 유선 고객의 13%가 TDR에 액세스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산업 온라인 바카라 해결 서비스의 필수 멤버십은 호주 및 영국과 같은 관할권의 해외 통신 규제 프레임워크의 일반적인 특징입니다.

문제 정의

우리는 모든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가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의 회원이 아니라는 점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급자의 소비자는 여전히 위원회 코드에 대한 불만 사항을 TDR에 회부할 수 있지만 공급자 자체는 TDR(현재 유일한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의 회원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비자는 위원회 코드와 관련하여 자유롭고 공정한 온라인 바카라 해결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타 소비자온라인 바카라에 대하여 소비자는 통신서비스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가지고도 온라인 바카라해결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잠재적으로 소비자 온라인 바카라에 대한 불공정하거나 부적절한 해결을 초래할 수 있으며 통신 시장에 대한 신뢰를 훼손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최근 시장 발전의 맥락에서도 고려하고 있는 문제입니다. 위성 회사와 같은 새로운 유형의 제공업체는 이제 뉴질랜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부문(예: 에너지 부문)의 제공업체는 번들 통신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2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가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에 속해야 한다는 의무적 요건이 없다는 점이 해결되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질문 3

통신온라인 바카라해결제도의 회원이 아닌 통신서비스 제공업체의 경우, 회원이 아니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귀하는 다른 조직의 회원입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질문 4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와 문제를 겪은 소비자의 경우 온라인 바카라 해결을 위한 옵션은 무엇이었으며 경험은 어떠했습니까?

옵션

옵션 1: 현상 유지 – 필수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 멤버십 없음

현 상태에서 통신 산업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의 회원 자격은 해당 법률에 따라 자발적으로 유지됩니다. 소비자는 통신 온라인 바카라 해결에 대한 일관성 없는 접근을 계속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옵션 2: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 가입을 의무화

이 옵션에 따라 모든 소매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가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의 회원이 되도록 요구하도록 법이 개정됩니다. 이를 통해 모든 통신 서비스 소비자는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를 통해 자유롭고 공정한 온라인 바카라 해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가 하나만 존재한다는 점을 고려하면(TDR), 이 옵션의 의미는 모든 통신 제공업체가 TDR의 회원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법에 따라 다른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계획을 개발할 수 있는 조항이 있습니다.

혜택

  • 소비자는 통신 전문 체계를 통해 자유롭고 공정한 온라인 바카라 해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고려사항

  • 소규모 통신 제공업체의 경우 제도 멤버십 비용이 합리적인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추가적인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계획이 개발되면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비용도 절감될 수 있지만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단편화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MBIE 댓글

이 단계에서는 선호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우리는 업계 온라인 바카라 해결 제도의 회원 자격을 의무화할 필요가 있는지에 대해 업계와 소비자로부터 피드백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5

우리가 확인한 옵션에 대한 귀하의 견해는 어떻습니까? 선호하는 것이 있나요?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가 확인하지 못한 옵션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