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바카라 섹션 6: '기타' 지역 섬유회사 규약의 지배구조 설정

배경

LFC는 UFB 계획을 전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두 회사는 하나 이상의 '후보 지역'에 UFB를 제공하기 위해 Crow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민간 파트너로부터 제안을 구한 '참여 초대' 문서(CIP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에는 설정된 LFC의 목표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합의된 영역, 특히 왕관과 합의한 레이어 1 서비스 및 레이어 2 서비스(여기서는 도매 광섬유 서비스로 느슨하게 정의됨) 내에서 광섬유의 가용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UFB 이니셔티브를 전달하기 위해 Chorus, Enable, Northpower Fibre 및 Tuatahi First Fibre 등 4개의 LFC가 설립되었습니다. 구축 시 네트워크에 내재된 독점 특성을 완화하기 위해 각 회사의 광섬유 서비스에 대한 개방형 액세스 사업 증서는 UFB 네트워크 구축과 관련된 다양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번들로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의 공급, 차별 금지 및 공급의 동등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의무는 모든 소매 서비스 제공업체가 도매 제품에 대해 동일한 가격과 조건을 제공받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고품질 광섬유 서비스 제공과 소매 시장에서의 경쟁을 뒷받침해 왔습니다.

또한 각 LFC에는 회사 헌법이 있습니다. 세 개의 소규모 LFC의 경우 이러한 헌법에는 회사의 허용된 활동, 소매 및 소비자에게 직접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에 대한 제한 및 기타 통제가 포함됩니다. 코러스(Chorus)의 경우 유사한 제한사항이 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문제 1: 허용된 비즈니스 활동 관리

이 섹션에서는 정부가 Enable, Tuatahi First Fibre 및 Northpower Fibre로부터 받은 헌법 수정 요청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Chorus와 '기타' LFC를 구별합니다.

에볼루션 바카라 LFC의 회사 정관은 모든 사업 활동에 적용됩니다. 에볼루션 바카라 LFC는 도매 광섬유 인프라 제공으로 제한되며 무선과 같은 에볼루션 바카라 시장에 진출할 수 없습니다. 헌법은 LFC의 운영을 OSI 모델의 레이어 1과 2로 더욱 제한합니다. 도매업체인 LFC는 광케이블 네트워크의 물리적 계층(계층 1)만 구축하고 소매 서비스 제공업체(계층 2)에게 데이터 링크 계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매 서비스 제공업체는 일반적으로 레이어 3 이상에서 운영됩니다. 또한 헌법은 회사가 소비자에게 직접 서비스를 소매하거나 공급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정부는 UFB 이니셔티브에 대한 정부의 상당한 투자를 고려하여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UFB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회사 헌법에 제한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2018년 개정 이후 법의 기본 측면이 된 섬유 도매 서비스와 소매 섬유 서비스의 분할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정부가 회사의 의결권 없는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회사 정관의 대부분 조항을 수정하려면 정부 주주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는 UFB 네트워크의 운영 및 유지 관리에 대한 정부의 지속적인 관심을 반영합니다.

회사의 헌법에는 UFB 네트워크 구축이 완료되면 회사의 헌법이나 규제 통제가 변경된다는 내용이 없습니다.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광섬유 도매 네트워크를 계속 구축하고 유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에볼루션 바카라 LFC의 거버넌스는 코러스의 규정과 다릅니다. 이 법은 코러스의 광섬유 네트워크 사업과 구리 네트워크 사업을 규제하지만 에볼루션 바카라 사업 활동에 제한을 두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Chorus는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구내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며 데이터 센터 공동 배치 시설과 같은 기타 도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horus에는 최종 사용자에 대한 소매 서비스와 관련된 제한 사항이 있으며 회사 이사가 소매 통신 사업에도 종사하는 것과 관련된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문제 정의 

UFB의 1단계와 2단계가 완료됨에 따라 에볼루션 바카라 LFC는 통신 시장에서 회사의 역할과 회사 구성에 있는 통제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우리는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헌법의 설정이 너무 제한적이어서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을 방해한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이는 농촌 지역을 포함하여 기존 연결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음).

에볼루션 바카라 LFC는 특정 헌법 설정에 대한 수정을 요청했습니다. 요청 자체는 상업적으로 민감하지만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섬유 이외의 분야에서 운영할 수 있는 시장에 대한 유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잠재적으로 무선 네트워크와 같은 에볼루션 바카라 통신 시장으로의 진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관리하기보다는 헌법의 범위가 UFB와 관련된 오픈 액세스 증서와 더 밀접하게 일치하도록 하려는 욕구 및
  • 경우에 따라 최종 사용자 또는 소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예: 소비자에게 연결 솔루션 제공, 연결 장비 또는 네트워킹과 같은 서비스 판매).

우리는 UFB 빌드의 1단계와 2단계 완료가 에볼루션 바카라 LFC의 구성 설정에 대한 질문을 고려할 적절한 시기라는 데 동의합니다. 이 섹션에 대한 피드백은 에볼루션 바카라 LFC에서 요청한 수정 사항에 대한 정부의 결정을 알리는 데 사용됩니다.

범위 외

명확하게 하기 위해 일부 사항은 변경 범위에서 제외된다고 생각하며 이에 대한 설명은 근거와 함께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규제 체제에 대한 섬유 서비스 도매 및 소매 분할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최종 사용자에게 통신 서비스를 소매하거나 공급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모든 변경 사항(Chorus에도 적용되는 제한 사항)
  • 에볼루션 바카라 LFC에서 정부 공유 또는 헌법에서의 역할을 제거합니다. 정부는 LFC에 상당한 투자를 했으며 광섬유 네트워크 유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그러한 변경 사항에 동의할 가능성이 낮고 헌법을 수정하려면 그들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헌법을 통해 에볼루션 바카라 LFC에 새로운 의무를 부과하는 모든 옵션
  • 2018년에 주요 검토가 완료된 점을 고려하여 섬유질에 대한 광범위한 규제 프레임워크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보다 광범위한 LFC 규제 설정의 기타 측면.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27

에볼루션 바카라 LFC를 관리하는 헌법 설정 변경을 고려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왜 아니면 안되는가?

옵션

옵션 1: 현상 유지 – 에볼루션 바카라 LFC에 대한 헌법 설정 변경 없음

현 상태에서는 Enable, Northpower Fiber 및 Tuatahi First Fibre 구성의 기존 설정이 유지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이러한 '기타' LFC는 허용된 활동과 관련하여 Chorus와 비교하여 계속해서 에볼루션 바카라 수준의 제어 권한을 갖습니다.

이 옵션에 따라 정부는 사례별로 LFC 헌법의 기타 사소한 변경에 여전히 동의할 수 있습니다.

옵션 2: 최종 사용자에게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제한하면서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모든 시장에서 운영되도록 허용합니다(선호 옵션)

이 옵션은 광섬유 도매 서비스만 제공하는 에볼루션 바카라 LFC에 대한 제한을 변경합니다. 회사는 소매 통신 서비스가 아닌 한 에볼루션 바카라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에볼루션 바카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MBIE가 현재 선호하는 옵션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에볼루션 바카라 LFC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는 것과 통신 서비스에 대한 도매/소매 분할을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 사이에서 최상의 균형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도매/소매 분할은 통신 규제 프레임워크의 기본 부분입니다.

혜택

  • 새로운 통신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 – 최종 사용자의 연결 옵션에 잠재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코러스와 가장 유사합니다.

고려사항

  • 에볼루션 바카라 시장의 경쟁에 잠재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기업이 비통신 시장으로 진출하는 경우 광섬유에 대한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투자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28

최종 사용자에게 통신 서비스 공급을 제한하면서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모든 시장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허용하는 MBIE의 선호 옵션(옵션 2)에 동의하십니까? 왜 아니면 안되는가?

질문 29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해당 시장에서 운영할 수 있다면 에볼루션 바카라 시장의 경쟁에 어떤 영향을 미치겠습니까? 어떤 방식으로든 이 문제를 완화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문제 2: 레이어 3 또는 4에서 작동하기 위한 동의를 구하는 프로세스

에볼루션 바카라 LFC 헌법은 섬유 도매 서비스 제공으로 제한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헌법에는 미디어 통신부 장관과 CIP가 레이어 3(네트워크 레이어) 또는 레이어 4(전송 레이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볼루션 바카라 LFC에 동의하는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섬유 네트워크의 이러한 부분은 일반적으로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합니다.

에볼루션 바카라 세 LFC가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장관과 CIP의 동의를 구하는 표준 또는 공식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장관이나 CIP가 동의를 부여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표준 기준도 없습니다.

Chorus는 또한 상무위원회가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는 에볼루션 바카라 프로세스를 통해 레이어 3 및 4에서 작동하도록 면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면제에 동의하기 전에 위원회는 면제가 경쟁에 해를 끼칠지(또는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포함하여 법에 나열된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문제 정의

이 프로세스를 통해 레이어 3 및 4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요청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에 대한 명확성이 부족하면 그러한 면제를 추구하는 에볼루션 바카라 LFC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의를 구하는 공식 프로세스가 부족하여 에볼루션 바카라 LFC, 특히 요청 처리 기간과 우선순위에 대한 불확실성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또한 의사 결정 과정의 일부로 CIP를 보유해야 할 필요성이 이제 UFB의 1단계와 2단계가 완료됨에 따라 더 이상 관련이 없을 수 있다는 점에도 주목합니다.

옵션

옵션 1: 현상 유지 – 프로세스에 변화 없음

현 상태로 인해 에볼루션 바카라 LFC 구성에 있는 메커니즘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옵션 2: 에볼루션 바카라 LFC가 레이어 3 및 4에서 작동하기 위한 동의를 구하는 메커니즘을 법으로 전환합니다(Chorus의 프로세스에 맞추기 위해)

이 옵션은 헌법에서 레이어 3과 4에서 작동하는 메커니즘을 제거하고 법에 추가하여 Chorus의 프로세스 및 기준에 맞춰 조정합니다. 상무위원회가 의사결정자가 됩니다.

혜택

  • LFC에 대한 가장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구속력이 있는) 법에 명시된 명확한 기준과 프로세스입니다.
  • 해당 당사자와의 협의가 프로세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려사항

  • 상업위원회에 대한 잠재적 영향 – 애플리케이션 평가를 위한 추가 워크로드.

MBIE 댓글

MBIE에는 선호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우리는 현상 유지가 최종 사용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에 장벽을 만들고 있는지 여부와 잠재적인 변화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피드백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30

당신이 '에볼루션 바카라' 지역 섬유 회사 세 곳 중 하나라면 현재 프로세스에 대한 피드백이 있습니까? 레이어 3 또는 4에서 작동하기 위해 동의를 구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이 프로세스가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질문 31

위에 설명된 옵션을 지원합니까? 왜 아니면 안되나요? 고려해야 할 에볼루션 바카라 옵션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