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3: 온라인 바카라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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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책임 있는 온라인 바카라 회사로부터 징수된 온라인 바카라 부과금은 온라인 바카라 규제 체제 비용을 충당하고 비상업적 온라인 바카라 인프라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 온라인 바카라 규제 부과금은 법에 따라 책임을 수행하는 상무위원회의 비용을 회수합니다.
-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은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거나 상업적으로 제공되지만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이 아닌 온라인 바카라 기능이나 서비스에 대해 꾸준한 자금 흐름을 제공합니다. 법의 90(1)항에는 부담금이 사용될 수 있는 목적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은 농촌 광대역 이니셔티브의 2단계 및 모바일 블랙스팟 기금과 같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온라인 바카라 기능 및 서비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추가 부담금의 자금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온라인 바카라 서비스 제공자에게도 이익이 됩니다. 온라인 바카라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연결 기회를 확대하기 때문입니다.
문제 1: 책임자 식별
부담금은 책임 있는 사람이 국왕에게 납부합니다. '책임 있는 사람'은 "자신이 운영하는 공중 온라인 바카라 네트워크의 일부 구성요소를 통해 뉴질랜드에서 온라인 바카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으로 정의됩니다(법 제5조). 모든 서비스 제공업체가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과 온라인 바카라 규제 부과금을 납부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책임 있는 사람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지불해야 합니다.
- 전 회계연도에 거래되었으며
- 지난 회계 연도에 총 온라인 바카라 수익이 천만 달러 이상입니다.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 및 부과 책임
현재 부담금 책임 조항은 일부 위성 제공자를 포함하지만 모든 제공자를 포함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완전히 뉴질랜드 외부에서 뉴질랜드 온라인 바카라 서비스의 전송을 촉진하고 이곳에 육상 기반 운영을 하지 않는 위성 제공업체는 현행 책임 조항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온라인 바카라 시장 참가자 식별(섹션 4) 및 분쟁 해결에 대한 소비자 접근(섹션 1)과 관련하여 위성 서비스에 적용될 수 있는 규제 체제의 다른 측면에 대해 이 토론 문서에서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문제 정의
우리 온라인 바카라 시장 내에서 운영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모든 사람들이 해당 시장 규제 비용에 기여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지 않지만 공공재로 제공되는 온라인 바카라 서비스 비용을 보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현재 부과금 책임 조항은 뉴질랜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위성 광대역 제공업체를 포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과금 책임 제도는 온라인 바카라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신기술의 발전과 같은 시장 변화에 대응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해야 합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12
뉴질랜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위성 광대역 제공업체가 수익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이를 포착할 수 있도록 부과금 책임 설정을 조정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질문 13
부담금 제도가 시장 변화(예: 새로운 시장 진입자)에 대응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도록 하기 위해 부과금 책임 설정 조정이 필요하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그렇다면 이와 관련하여 어떤 변경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옵션
옵션 1: 현 상태 – 기존 부담금 책임 조항을 변경하지 않음
이 옵션에서는 부과금 책임을 수정하기 위한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책임자 정의에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 제공업체는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옵션 2: 입법 변경 – 모든 위성 공급자 및/또는 미래 보장 조항을 포함하도록 책임 조항을 개정합니다(선호 옵션)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뉴질랜드 국민(뉴질랜드 소득으로 수익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에 부과금 책임 설정을 확대하도록 법 개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개정안은 특정 기준에 따라 향후 새로운 사례에 대한 추가 부담금 책임을 결정하는 유연한 메커니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규제 제정 권한이 있습니다.
혜택
- 부담금은 수익 기준을 충족하고 뉴질랜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규제 시장에서 운영함으로써 혜택을 받는 모든 서비스 제공업체에 부과되므로 공평한 경쟁의 장을 조성할 것입니다.
고려사항
- 범위에 포함된 제공업체는 부과금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하여 이러한 제품의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운영업체가 뉴질랜드에 진출하거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을 방해할 위험이 적습니다. 이는 최소 1,000만 달러의 최소 수익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부과금에 기여할 것이라는 점을 지적합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14
MBIE의 기본 옵션(옵션 2)을 지원합니까? 왜 아니면 안되나요? 우리가 확인하지 못한 옵션이 있나요?
질문 15
온라인 바카라 사업자가 부과금에 대해 책임을 지는 방식에 유연성을 도입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장점과 단점(예: 규제를 통해 책임을 질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제 2: 총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담금 금액을 설정하는 규제 프로세스
온라인 바카라 개발 추가세로 징수된 총액은 법의 별표 3B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9년 동안 연간 5천만 달러로 설정되었습니다. 이후 연간 1천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농촌 광대역 이니셔티브를 통한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에 이루어졌습니다.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은 매년 인플레이션을 고려하여 CPI에 의해 추가로 조정됩니다.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 금액을 늘리려면 법 개정이 필요하지만 줄이는 방법은 더 간단합니다. 이는 장관의 추천에 따라 의회 명령에 의해 수행될 수 있습니다(법 제92조).
문제 정의
현재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을 통해 징수되는 금액을 늘릴 필요가 있는 경우 법 개정이 필요합니다. 이는 제안된 법안에 대한 입법적 우선순위를 획득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부과금 인상과 같은 독립적인 문제에 대해 하원을 통해 수정안을 처리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현재 프레임워크로는 온라인 바카라 시장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정부는 상업적으로 제공되지 않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의 연결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농촌 지역사회에서는 여전히 고품질 연결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는 추가 투자를 통해 해결해야 할 문제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16
온라인 바카라개발세(법률) 금액을 설정하는 과정이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대한 협의, 시기, 유연성 측면에서 이 법에 금액을 설정하면 어떤 의미가 있나요?
옵션
옵션 1: 현 상태 –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 금액은 법의 Schedule 3B에 따라 설정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 옵션은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담금 금액이 설정되는 방식에 아무런 변화도 주지 않습니다. 부담금 총액을 늘리려면 법 개정이 필요합니다.
옵션 2: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 금액을 규정에 명시하기 위한 입법 변경(선호 옵션)
법 개정은 새로운 규정 제정 권한을 창출하기 위해 진행되어 장관이 보조 법안을 통해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 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규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이 채택되면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담금 인상을 위한 행정 절차와 기간이 단축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인상이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담금의 목적에 따라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해야 하는 정부의 정당한 요구에 근거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추가 부담금에 대한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게 제안된 인상에 대해 협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투명성과 협의 요건을 마련할 것을 제안합니다.
혜택
- 정부가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중요한 연결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과금 금액을 조정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필요가 충족되고 증가된 금액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부과금 금액은 여전히 감소될 수 있습니다.
고려사항
- 권한을 만드는 그러한 규정의 사용에 대한 적절한 통제는 권한 부여 조항의 설계에 초안이 작성되어야 합니다. 통제에는 증가를 안내하기 위한 상담 요구 사항 및 기준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현재 고려하고 있지 않은 관련 사항
우리는 온라인 바카라 개발 부담금 계산을 위한 법률에 명시된 현재 프로세스가 복잡하고 책임 있는 사람(많은 양의 정보 공개 및 감사 요구 사항 이행)과 위원회 모두에게 행정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일화를 들었습니다. 현재로서는 이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구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이해관계자가 이 프로세스가 개선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점을 인정하며 위에 설명된 문제와 비교할 때 이 프로세스는 우선순위가 낮다고 생각합니다.
이해관계자를 위한 질문
질문 17
MBIE가 선호하는 옵션(옵션 2)에 동의하십니까? 왜 아니면 안되나요? 우리가 확인하지 못한 옵션이 있나요?
질문 18
MBIE가 선호하는 옵션에 따라 권한을 부여하는 새로운 규정을 수반하기 위해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예를 들어 관련 이해관계자에게 문의해야 하는 시기와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명확히 합니다.